뉴스 > 온라인

'나탈리' 박민경이 고른 게임 퀸즈스워드, 비공개 테스트 개시

/ 2


▲ '퀸즈스워드' 홍보모델 박민경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MMORPG 웹 게임 '퀸즈스워드'가 3월 중순 서비스를 목표로 최종 점검을 위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13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팡게임의 ‘퀸즈스워드’는 사악한 기운으로 뒤덮인 홈스에서 사악의 힘과 맞서는 모험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퀘스트를 수행하고 영웅카드를 습득하며 성장해 나가는 본격 미소녀 액션활극 RPG이다.


'퀸즈스워드'는 고사양 게임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저사양 온라인게임으로 6 가지의 아기자기한 에니매이션 풍 미소녀 캐릭터와 온천 시스템, 댄스 시스템, 위탁 시스템과 뇌격 시스템 등의 즐길 거리가 풍성한 다양한 부가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연령대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퀸즈스워드'의 홍보모델 박민경은 국내 최초 3D 멜로영화로 관심을 받으며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나탈리'의 주연배우로 tvN '환상거탑'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로 인정받았으며, 여왕에 걸맞은 외모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퀸즈스워드'를 지원사격 할 예정이다. 


본격 소녀 활극 액션 웹 RPG ‘퀸즈스워드’는 3월 16일(일)부터 실시되는 오픈베타서비스(OBT)를 앞두고 3월 13일(목)부터 3월 14일(금)까지 이틀간 CBT를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6개의 이벤트를 통한 통 큰 상품들을 증정한다.


3D 웹 RPG '퀸즈스워드'의 이벤트 '퀸즈를 준비해요!!'는 CBT전 사전 등록을 해주신 유저에 한하여 이벤트 페이지 속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CBT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5000골드와 강화석 100개 등의 한정 아이템을 지급하며, '퀸즈스워드'의 이벤트 진행 내용을 트위터나 페이스북, 카페, 블로그 등에 올린 후 게시판의 덧글로 URL을 남긴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CBT기간 동안 '퀸즈스워드' 매일 게임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출석 달력에 2일 모두 출석 도장을 받은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 와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CBT기간 동안 전투력 수치에 따라 상위 1위부터 30위까지 문화상품권 10만원부터 5천원까지 차등 지급하며, '퀸즈스워드'의 게임 또는 홈페이지 버그를 자유게시판에 제보 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팡게임의 박준영PM은 “퀸즈스워드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CBT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계기로 완벽한 환경에서 공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 바라며 CBT에 참여하시고 야심 차게 준비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퀸즈스워드'는 소녀가 여왕으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삼은 3D 웹 MMORPG다. '퀸즈스워드'는 영웅 육성과 전투 등 RPG와 요리 및 농장, 댄싱과 같은 SNG, 카드 배틀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여성...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