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세남 김수현하고 똑같네! '이카루스' 캐릭터 생성 화제

/ 1

▲ 비슷한가요? '이카루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를 진행한 '이카루스'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용자들이 직접 만든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게임 마스터가 이를 추첨함으로써 서서히 공개서비스 분위기가 커지고 있는 것.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는 지난 3월 31일부터 오늘(14일)까지 진행됐다. 이용자들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동시에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위메이드는 사전 캐릭터 생성과 함께 '캐릭터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 분위기 고조에 큰 영향을 끼쳤다. 해당 이벤트는 '이카루스'가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툴을 이용해 개성 있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용자들에게 있어 가장 설레는 순간인 만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이미지) 게시판 글 수는 수십 페이지를 이미 넘겼다. 

특히 이용자들은 캐릭터를 막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연예인 닮은꼴부터 시작해 취향을 듬뿍 담은 괴상한 캐릭터, 누구보다 개성 넘치는 표현 등 정성을 쏟아 자체적인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최근 '대세 연예인'으로 손꼽힌 김수현과 흡사한 캐릭터도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카루스'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한 연계기를 통해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길들여 탈 것으로 이용하는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이다. 

공개 서비스는 16일(수) 오전 6시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 김수현 닮은꼴부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