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에너맥스 공식 파트너 씨엠코포레이션(대표 윤창효)이 28일 에너맥스의 1350W 고용량
파워서플라이 ‘플래티맥스(PLATIMAX) EPM1350EWT’의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래티맥스 EPM1350EWT는 1350W 고용량에 80플러스 플래티늄 인증을 획득한 파워서플라이로, 에너맥스의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트랜스포머 토폴로지(Dynamic Hybrid Transformer Topology)’ 기술을 기반으로 높은 효율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풀 모듈러 디자인 방식으로 PC 시스템에 필요한 케이블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한 전압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 출력 타이밍을 가장 신속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력전원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DC 출력 케이블이 없는 코퍼브릿지(Copper-Bridge) 방식을 채택했고, 히트가드 설계로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잔열까지 배출시켜 파워서플라이 내부 구성 부품들의 수명 연장에 기여한다.
이외에도 OVP, UVP, DC, OPP, SCP&SIP 등 다중 안전보호 회로를 갖추고 있으며, KC 자율안전인증과 KCC 전자파적합인증 및 인텔 하스웰 CPU C6/C7 모드를 지원한다.
에너맥스 플래티맥스 EPM1350EWT의 출시가는 41만2000원으로 책정됐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