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주황버섯의 탄생배경은? 메이플스토리 11주년 콘텐츠 발표

/ 3

▲ '메이플스토리' 11주년 기념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11주년 기념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히고, 그 첫 번째로 ‘태초에 버섯이 있었다’를 선보였다.
 
‘태초에 버섯이 있었다’를 통해 게임 내에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인 ‘주황버섯’, ‘리본 돼지’, ‘예티’ 등 총 11마리의 탄생 배경을 다룬 내용의 흥미진진한 퀘스트 등을 새롭게 추가한다.
 
또한 5월 22일까지 11주년 기념 코인샵을 오픈하고, ‘11주년 세인트 샤이닝로드’ 등무기 및 장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환생의 불꽃’ 등 11주년 무기 전용 아이템도 추가, 모든 레벨대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기존보다 빠르고 강력한 공격 스킬 능력으로 재탄생한 시그너스 기사단 계열의 직업 ‘플레임 위자드’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무르무르의 던전’도 새롭게 개편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장 이벤트’, ‘해피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포함해 총 세 차례의 1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5월 중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메이플스토리’의 1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