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전통 무협 웹게임 '천룡에 취하다' 신 서버 '소림' 오픈

/ 3

▲ 신규 서버 '소림'을 새롭게 오픈한 '천룡에 취하다' (사진 출처: 팍스게임)

팍스게임은 전통 무협 웹게임 ‘천룡에 취하다’에서 신규 서버 ‘소림’을 오픈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천룡에 취하다'는 신규 계정을 만드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정착금으로 5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원하고, 모든 서버를 대상으로 매일 1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레벨별 주요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경기장 랭킹 10위 내에 진입한 유저에게는 100만원 상품권과 금화가 지급되고, 랭킹 30위권 내에 든 유저에게는 매주 10만원 상당의 금화가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김용의 '천룡팔부'를 모태로 만든 ‘천룡에 취하다’는 장비와 무공, 방파 시스템 그리고 PvP경기장과 같은 무협 게임의 본질적인 요소뿐 아니라, 무협소설 속에서 나오는 다양한 영웅들과의 대결을 맛볼 수 있는 천룡도보와 협객 시스템과 같은 독특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왕성쟁패, 파티교봉, 통천탑, 3v3 경기장과 같은 다양한 이 게임만의 PvP 시스템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을 통한 재미를 더했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천룡에 취하다’는 성인 남녀가 언제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무협 웹게임”이라며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고객서비스 또한 이게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천룡에 취하다'는 중국 북송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웹 무협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강호에서 벌어지는 협의와 음모, 사랑이 얽힌 수많은 사건을 해결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게 된다. '천룡에 취하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