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 Z’ 정식 서비스, 6월 3일부터 개시

/ 1

▲ '프리스타일 풋볼 Z'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신작 ‘프리스타일 풋볼 Z’의 정식 서비스를 6월 3일(토)부터 시작한다고 26일(월)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 Z’는 축구 경기 현장을 온라인 경기장으로 그대로 옮긴 액션 축구게임으로, 쉽고 직관적인 조작법과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동작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지난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진행한 비공개테스트에서 팬 루프 스타디움, 아르헨티나 라보카 등 이색적인 경기장과 상중하 등급별로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특성 카드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 풋볼 Z’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26일(월) 6월 2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를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정식 서비스 참여를 신청하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윙볼 아이템 5종’을 선물한다. 또한 ‘프리스타일 풋볼 Z’의 티저 영상을 자신의 SNS에 게시해 지인과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피자헛 스포츠박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리스타일 풋볼 Z’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sfz.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 Z'는 동네 축구를 소재로 삼은 '프리스타일 풋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풋볼 Z'는 전작에서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된 시스템과 수준 높은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를 장점으로 내...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