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폴아웃'의 교과서 '웨이스트랜드' 후속작 한글화 발매 결정

/ 1

▲ 한글화 정식 발매가 결정된 '웨이스트랜드 2'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의 ‘웨이스트랜드 2(Wasteland 2)’를 자막 한글화하여 PC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웨이스트랜드 2’는 세기말적 배경을 접목시킨 최초의 정통 롤플레잉 게임이자 폴아웃(Fallout) 시리즈에 영감을 준 1988년작 '웨이스트랜드(Wasteland)'의 직접적인 후속작으로, 7만명이 넘는 킥스타터 후원자들이 참여하였다.

'웨이스트랜드'는 파티의 각 멤버를 조종하여 전술적으로 움직이거나 도덕적 선택지가 주변 세계의 변화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등의 시스템을 도입한 첫 번째 롤플레잉 게임이었다. 플레이어는 모든 선택권을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웨이스트랜드 2'는 전작의 핵심 부분을 오늘날에 맞게 재구성했다.

'웨이스트랜드 2'에서 플레이어는 육체적 힘만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는 황폐한 세계에서 생존을 위한 싸움에 몰입하고,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통해 자신의 역량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다. 낙진 지역 내 가장 강력한 무기로 레인저 분대를 무장시키고, 웨이스트랜드 원작을 난공불락으로 만들었던 롤플레잉게임 스타일의 캐릭터 육성 및 커스터마이징으로 파괴력을 극대화시켜야 한다. 동료를 죽음으로부터 구해내든 목숨을 잃도록 방치하든 선택은 플레이어의 몫이며, 그 결과 또한 마찬가지다.

‘웨이스트랜드 2’는 자막 한글화로 정식 출시 예정이며, 출시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인엑자일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웨이스트랜드 2'는 세기말 배경을 채택한 RPG '웨이스트랜드'의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황폐한 세계에서 생존을 위한 싸움을 펼치게 된다. '웨이스트랜드 2'는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채택했으며, 다양한 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