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 자체 플랫폼으로 ‘프리스타일’ 2종 글로벌 서비스

/ 2

▲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는 '프리스타일 풋볼'과 '프리스타일 2'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 풋볼’과 ‘프리스타일 2’의 유럽 및 북미 지역 정식 서비스를 자체 글로벌서비스플랫폼(GSP)를 통해 개시한다고 10일(화) 밝혔다.

길거리 농구와 축구를 모티브로 한 ‘프리스타일 풋볼’과 ‘프리스타일 2’는 1인 1캐릭터 조작을 바탕으로 팀플레이의 즐거움과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전세계 모든 유저들이 접속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게임키스(GAMEKISS)를 통해 진행되며, 모든 콘텐츠는 영어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이후 유저들 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영어 외 불어와 독일어, 이탈리아어도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두 작품의 글로벌 서비스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실제로조이시티는 지난 5월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에서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을 선보였고 북미 및 유럽 지역에 신규 서버를 증설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캐릭터, 가챠폰 등 아이템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개시한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프리스타일 풋볼’과 ‘프리스타일 2’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길거리 스포츠를 선호하는 유럽과 북미 지역 유저들을 집중 공략해 나갈 것”이라며, “그 동안 쌓아온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총 집결해 ‘프리스타일’ 시리즈를 세계 무대에서 성공시키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