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캐릭터 깜짝 공개, 사이퍼즈 3주년 유저 간담회 성료

/ 2

▲ 22일 진행된 유저 간담회에서 신규 시즌 업데이트 정보가 공개되었다 (사진제공 : 네오플)

네오플은 22일(일), 자사의 AOS ‘사이퍼즈’의 3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에서 신규 시즌 업데이트 정보를 최초 공개했다.

‘힐링’을 테마로 경기도 일산의 야외극장 ‘오픈엠’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2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서로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으며, 올 여름 선보일 업데이트 콘텐츠도 이 자리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특히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로 매칭 및 랜덤 시스템 개편, 캐릭터 밴픽 룰 추가, 유니크 아이템 밸런싱 등 다양한 변화가 예고 되었으며, 올 여름 신규 캐릭터로 유저들이 기다렸던 ‘벨져’가 깜짝 공개되자 회장 내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 현장에서 진행된 '단호한K의 게임 이슈 쇼'의 모습

이와 함께, ‘단호한K의 게임 이슈 쇼’ 세 번째 방송을 현장에서 진행해 사이퍼즈 운영진과 유저들이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축하 공연으로 ‘사이퍼즈’ BGM 연주 팀 ‘리치스톡’이 무대에 올라 ‘사이퍼즈’ 게임 음악을 라이브 연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순서가 진행됐다.

무대 행사 외에도 유저들은 야외에 마련된 즉석 바비큐와 함께, 개발자들과 개별 면담을 가지는 ‘미니 간담회’, 손 마사지, 닥터피쉬 테라피 체험 코너 등 이색적인 힐링 프로그램을 즐기며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유저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의견을 듣고 대화하며 오히려 운영진이 더 많이 배운 것 같다”며 “3년간 꾸준히 많은 애정을 쏟아주신 유저 분들께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와 재미있는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비에 굴하지 않고 수많은 사람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사이퍼즈 . 01.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