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여름 무더위 맞이 이벤트 실시

/ 1

▲ 11일부터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커스피리츠' (사진제공 : 컴투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가 11일(금), 올 여름을 맞아 다량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들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선 7월 22일까지 매일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 체크만 해도 프리미엄 티켓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11일 이후에 새로 가입한 신규 유저는 시공석 100개, 프리미엄 티켓 5장 등 게임에 유용한 가입 축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중 게임 플레이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도 최대 10장의 프리미엄 티켓 등 푸짐한 복귀 선물을 준다. 물론 꾸준히 접속해온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도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티켓 3장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경기 속도를 좀 더 빠르게 하고 토너먼트 참가에 필요한 GP를 줄이는 등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일부 시스템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마련된 리콜 정책을 통해, 패치를 한 이후 현저하게 가치가 하락한 선수 캐릭터를 GP로 반환 받을 수 있게 된다. 
  
컴투스 게임사업실 권익훈 실장은 “’사커스피리츠’는 유저 분들이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최근 대규모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후로도 원활한 게임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고, 더 나은 게임 운영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