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감마니아, 농어촌 정보화사업 육성 적극 나서

/ 4

임진록 온라인 거상(이하 거상)을 서비스 중인 감마니아코리아는 행정자치부 주관산업인 정보화마을과 공동으로 농어촌 정보화 사업 육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감마니아코리아는 정보화마을 농수산품 쇼핑몰 내에 ‘천하제일 거상 제휴몰’을 개설하고 거상 유저들이 이 제휴몰을 통해 농수산품을 직거래하거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농수산품을 구매한 회원 중 거상 게임을 이용한 유저에게는 5,000원대의 상품을 무료로 지급할 계획이다.

 정보화마을은 정보화가 낙후된 농어촌 지역을 선정해 가구별로 PC와 초고속 인터넷 망을 공급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해 행정자치부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게임업체와 손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감마니아코리아 김승재 마케팅 팀장은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거상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우리 농산물에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조금이나마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