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이 지마켓과 제휴해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파스캔의 최고 스테디셀러인 ‘2757 IPS’와 ‘2769 MHL+DP’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 사진=알파스캔
해당 모델 구매 시 6% 할인에 추가 1%를 더해 총 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 고객에게 USB 허브를 무상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8GB 용량의 USB 메모리스틱을 증정한다.
알파스캔 2757 IPS는 2년 전에 출시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실버 메탈 느낌의 디자인과 뛰어난 색감과 화질, 호환성 높은 스펙 구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화면 몰입감을 높여주고 공간 절약이 가능한 울트라 초슬림 디자인으로 하반기까지도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알파스캔 2769 MHL+DP는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초슬림 베젤 디자인과 최신 AH-IPS 패널이 결합된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여기에 고급 라인업에서만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포트(DP)와 MHL 단자를 포함한 다양한 입력단자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 제품 구매 후 알파스캔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하면 서비스 기간 연장과 함께 필요한 케이블 등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