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이오웨어, 신작 호러게임 ‘You've Been Chosen’ 영상 공개

/ 4

▲ '유브 빈 츄즌' 트레일러 '스파크' (영상출처: '유브 빈 츄즌' 공식 유튜브 채널)

EA는 7월 31일(현지시간), 새로운 호러게임 ‘유브 빈 츄즌(You’ve Been Chosen, 당신은 선택받았다)’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유브 빈 츄즌’은 EA 산하의 개발 스튜디오 바이오웨어에서 제작을 담당한 호러게임이다. 바이오웨어는 ‘드래곤 에이지’와 ‘매스 이펙트’ 시리즈를 제작한 개발사로, 신작을 발표할 때마다 독특한 세계관과 수준 높은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스파크(Spark)’는 실사로 제작됐다. 영상 속에는 음식점 휴지에 의뭉스러운 낙서를 하는 남자가 나타난다. 카메라는 그런 남자를 계속 비추다 순간 마법진처럼 보이는 원 모양의 불빛을 위에 오버랩시킨다. 이후 남자는 알 수 없는 번호로 계속 걸려오는 전화를 신경질적으로 끊는데, 갑자기 가게 곳곳에 전기 스파크가 튀며 내부는 아수라장이 된다. 영상이 끝날 무렵에는 후드를 뒤집어쓴 한 사람이 가게 유리창 너머로 당황하는 남자를 지켜보는 모습이 비춰진다.

사실 ‘스파크’는 ‘유브 빈 츄즌’의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이다. 첫 번째 트레일러는 지난 7월 24일에 ‘나이트메어(Nightmare)’라는 제목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나이트메어’ 역시 ‘스파크’처럼 게임 그래픽이 아닌, 실사로 제작됐다. 따라서 실제 게임 플레이 방식이나 인터페이스, 그래픽 수준은 확인할 수 없다.

‘유브 빈 츄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14’에서 공개된다.












▲ '유브 빈 츄즌' 트레일러 '스파크'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바이오웨어
게임소개
'섀도우 렐름'은 초능력자들의 전투를 그린 온라인 액션 RPG다. '던전 앤 드래곤'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지향하는 '섀도우 렐름'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단계별 출시된다. 바이오웨어의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스토리의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