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실시간 웹전략게임 '삼국의 군주' 정식 오픈


▲ '삼국의 군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의 군주'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금일(25) 오후 5시 정식 오픈된다고 밝혔다.

 

'삼국의 군주'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위·촉·오 세 나라의 정치적, 군사적 특징들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또한, '삼국의 군주'는 같은 국가에 속해 있는 여러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 던전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삼국의 군주'는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초 로그인 후 자신의 국가를 선택만 해도 게임 캐시 100 금화를 증정하며, 오는 27()까지 명장던전의 적군을 물리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캐시인 금화를 현상금으로 증정한다.

 

또한, 28() 하루 동안 성지점령과 지원, 참가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공성 포인트를 증정하며, 29() 3회 단철제사 시 5000 단철 및 제사 획득량 증가 버프 지급, 30() 특정 세련 조건 달성 후 10점을 획득할 경우 지존세련 1회 지급, 10 1() 공성전 전투 시 경험치 추가 버프가 적용된다.

 

이뿐만 아니라, 10 1()까지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에 게임 공략 글을 작성하는 유저 중 5명을 추첨하여 게임 캐시 200 금화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PM "삼국의 군주는 삼국지 게임 특유의 전략적인 부분을 강조해 플레이어 간 치열한 두뇌싸움을 경험할 수 있는 웹게임이다, “삼국의 군주 정식 오픈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게임에 많은 접속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의 군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3g.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삼국의 군주'는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개발된 리얼타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위, 촉, 오 세 나라 중 하나를 선택, 여러 무장들을 영입하여 전략을 겨룬다. 최대 5명의 무장과 다양한 부대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