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차 프라모델 총출동, 워게이밍 '제 12회 지상군 페스티벌' 참가

/ 1


▲ '제 12회 지상군 페스티벌' 메인 이미지(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29일(월), 대한민국 육군이 주최하는 ‘제 12회 지상군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일(수)부터 5일(일)까지 충남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대에서 펼쳐지는 ‘제 12회 지상군 페스티벌’은 ‘국민에게 신뢰받는 강한 육군!’이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대한민국 육군 최대의 축제다. 육군의 멋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시범을 비롯해 전시, 체험, 경연대회 등 총 11개 분야 55개 종목의 행사가 펼쳐진다.


워게이밍은 ‘제 12회 지상군 페스티벌’ 기간 동안 현장 체험 부스를 열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탱크 사이버 전차전 체험존’에서는 M24, M36, M46, M48, M4A3E8등 실제 한국군에서 사용했던 전차를 직접 플레이 하여 가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육군 모형전차 전시존’과 포토존도 운영한다. ‘제 2회 육군 모형전차 콘테스트’를 통해 일반인 참가자들이 출품한 대한민국 육군 궤도차량의 프라모델과 종이모형들이 전시된다. 포토존에서는 김소희, 최현아 등 5명의 ‘미스 맥심’ 모델과 함께 전차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워게이밍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7일권과 1,000골드를 제공하고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통해 4가지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1,000명에게 월드 오브 탱크 한정판 휴대폰 케이스를 제공한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토그 쿠션, 영화 ‘퓨리’ 예매권,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워게이밍코리아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대한민국 육군의 자부심과 군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를 고양시키는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기 바란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로서 ‘월드 오브 탱크’도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웹사이트(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