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토] 스파이럴캣츠 새 멤버 영입, 롤드컵 코스프레 사진 공개

/ 1

▲ 신규 멤버 '쮸'의 '룰루'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사진제공: 스파이럴캣츠) 

국내 전문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 캣츠에서 2일(목), 새로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스파이럴 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의 축제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즌 4(이하 롤드컵)’를 맞아 새로운 챔피언 코스프레를 사전 공개했다.

이번 코스프레는 ‘롤드컵’ 현장 사전 행사를 진행하기 전 공개한 것으로 스파이럴 캣츠의 멤버 '타샤(Tasha)' 오고은은 마법공학 잔나, '도레미(Doremi)' 이혜민은 불의 축제 아칼리, 신규 맴버인 '쮸(JJoo)' 윤명심은 룰루로 분장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스파이럴 캣츠는 오는 3일(금) 부산 오디토리움을 시작으로 서울에서 펼쳐질 ‘롤드컵’ 준결승과 결승전에서도 포토존 행사 등 이벤트를 진행하여 e스포츠 축제인 ‘롤드컵’에 참가하기 위해 찾아올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스파이럴 캣츠는 이번에 선보인 코스프레뿐만 아니라 ‘롤드컵’이 진행됨에 따라 준결승전과 결승전이 펼쳐질 서울 잠실 체조 경기장과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도 계속해서 새로운 코스프레 의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 스파이럴 캣츠 '도레미'의 '불의 축제 아칼리'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






▲ 스파이럴 캣츠 '타샤'의 '마법공학 잔나'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




▲ 스파이럴 캣츠 '쮸'의 '룰루'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