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5일 3DS 다운로드 소프트로 발매되는 '팩맨 앤 더 고스트리 어드벤쳐 2'
(사진제공: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는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로 발매 예정인 액션 어드벤쳐 게임 ‘팩맨 앤 더 고스트리 어드벤쳐 2(PAC-MAN and the Ghostly Adventures 2)’를 10월 15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팩맨 앤 더 고스트리 어드벤처 2’는 국내에서도 방영 된 바 있는 동명의 3D 애니메이션 ‘팩맨과 유령의 모험’을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스테이지를 무대로 팩맨과 그의 동료인 시리와 스파이럴과의 우정을 그리는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팩맨 월드의 번화 도시 파코폴리스를 포함하여 해저, 우주, 원시시대 등 총 5개의월드를 탐험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에 따라서는 슈팅 게임이나 격투 게임과 같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또한 버튼을 연타하는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하여 액션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손쉬운 플레이가 가능할 뿐 아니라 맵 이곳 저곳에 숨겨진 루트를 찾아는 파고들고 요소도 만재하다.
특히 파워 베리라는 특정 아이템을 먹으면 아이스 팩맨, 카멜레온 팩맨, 스톤 팩맨이나 고질라와 같이 거대화 되는 고질라 팩맨등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파워 업 한 팩맨은 각각 2~3종의 특수기를 구사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로운 게임 공략도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오는 12월 닌텐도 스위치 출시 확정
- 7개월째 감감무소식이었던 엘든 링 DLC “곧 출시”
- [오늘의 스팀] 파티 애니멀즈에 中 유저 비추 폭격, 왜?
- 파오캐? 루피·나루토·손오공 등장하는 AOS 신작 발표
- [포토] 게임을 샀는데 배낭이 왔네, 이스 10 한정판 개봉기
- [이구동성] 국산 소울라이크의 글로벌 진격
- [노8리뷰] 스타필드, 익숙하지만 뭔가 허한 전투식량 같은 맛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유니티, 인디·소규모 개발사에는 런타임 요금 안 받는다
- 복귀한 크리스 멧젠, 워크래프트 유니버스 총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