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서든어택’ 백승훈 대표의 태그액션! ‘영웅’ 사전등록 개시

/ 1

▲ '영웅' 간담회 사진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6일(목), 썸에이지가 개발한 태그액션 RPG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자 간담회에는 네시삼십삼분 소태환 대표, 백승훈 썸에이지 대표와 김영상 썸에이지 개발총괄 이사, 네시삼십삼분 민진홍 PM이 참석해 게임에 대해 소개했다.

'영웅'은 '서든어택', '데카론' 등을 개발한 백승훈 대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RPG이자 네시삼십삼분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3D로 구현된 사실성 높은 8등신의 캐릭터, 180개 이상의 던전, 시공을 초월한 흥미로운 시나리오, 유저 간 대전을 포함한 5개의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쏜다'는 신화를 만들어낸 전설의 복서 ‘무하마드 알리’가 '영웅'의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정보도 공개됐다.'영웅'은 11월 6일(목)부터 카카오톡과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8일(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백승훈 썸에이지 대표는 "언제나 해외에서 통하는 작품을 만들고 싶었다. 이번 '영웅 for Kakao'가 그런 작품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웅' 사전등록 신청과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전용 페이지(http://event.four33.co.kr/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