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스페셜포스, 육군 전술교육도구로 사용된다

/ 1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가  ‘제2회 육군참모총장배 사이버전사 경연대회’의 공식 지정 게임으로 선정됐다.

네오위즈는 7월 26일 육군본부와 함께 ‘사이버전사 경연대회’를 위한 상호간의 협정을 맺고 ‘스페셜포스’ 게임을 통한 군대내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한 협력에 나설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정을 통해 육군본부와 네오위즈는 향후 50만 장병과 함께 대한민국 국가방위의 주력인 육군의 ‘정예 정보 과학 육군’을 구현하기 위한 기반 조성에 나설 예정이다.

또 이를 위해 군 전술교육을 위한 도구로 ‘스페셜포스’를 활용 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며 더불어 신세대 장병들의 병영문화를 반영해 사단별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대내 건전한 게임보급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육군본부 담당관은 “향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장병들의 디지털 문화를 이해하고 공유하며 인터넷을 이용해 간부와 병사간 진솔한 의사소통을 보장할 것"이라며 "건전한 게임을 통해 전투수행 감각을 체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