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리츠 1941, 대규모 전차전 업데이트 단행

/ 1

NHN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온라인 전차 MMO게임 ‘블리츠1941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로 대규모 전차전의 재미를 배가할 수 있는 대전실과 초보 게이머들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지령시스템, 신병교육대 클랜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대전실’에서 게이머들은 1대1 대전부터 4대4 대전까지 소속국가에 관계 없이 팀을 이뤄 자유로운 대전과 대화가 가능해 실제 전투에 들어가기 전 시뮬레이션 대전을 통해 개인의 전략 및 전투력을 상승시킴은 물론 상대 국가의 게이머들과도 우정과 친목을 쌓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또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신병교육대 클랜’을 마련해 신규 게이머들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일정 클랜에 소속되어 게임 방법 및 전략에 대한 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난이도 별로 총 200여 개의 다양한 지령을 전장 내에 배치하고 이를 완수하는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및 크레딧, 특수한 아이템 등을 제공해 게이머들은 보다 스릴 있고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게임의 묘미를 맛볼 수 있게 됐다.

남궁훈 한게임 부문장은 "대전실 및 신병교육대 클랜 등이 새롭게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많은 초보 게이머들이 참여해 전차전의 진정한 재미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모웰소프트
게임소개
'블리츠 1941'은 2차 세계대전 중 가장 치열했던 전장인 독소 전쟁을 배경으로 삼은 3D 전차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독소 전쟁 당시 등장했던 전차를 이용하여 상대 국가의 도시를 점령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게 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