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호드여 일어나라!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정식 출시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0일(목),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들은 원시 드레노어를 탐험하며 새로운 적들을 상대하면서 예상 밖의 새 동료를 만나게 된다. 더불어 드레노어에 자신만의 요새를 구축하고 확장이 가능하며, 추종자 NPC들을 고용할 수 있다. 또한 최고 레벨이 100으로 확장되고,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던전과 공격대, 모험 모드가 제공된다.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CEO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우리가 만들었던 콘텐츠 중 가장 박진감 넘치고 장대한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9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해 누구나 쉽게 드레노어로의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모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kr.battle.net/wow/ko/warlords-of-drae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는 신비한 드레나이 용사, 강대한 오크 부족과 함께 옛 호드의 막강한 세력을 막아낼 최후의 방어선을 구축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주둔...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