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홍진호-전효성 출연, 피파 온라인 3 월드 레전드 신규 CF 공개

/ 4

▲ '피파 온라인 3' CF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3’의 ‘월드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 홍보를 위해 제작한 TV 광고 두 편을 2일부터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한다.  

‘PC방편’과 ‘학교편’으로 구성된 '피파 온라인 3' TV광고 두 편에는 방송인 홍진호와 여성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주인공으로 출연, 월드 레전드 콘텐츠를 소재로 다양한 코믹연기를 펼친다.

PC방편에서는 '피파 온라인 3'를 즐기는 학생으로 분한 홍진호가 PC방에서 월드 레전드 선수를 획득하며 벌어지는 광경을 아르바이트생 역을 맡은 전효성을 비롯한 주변 학우들의 반응과 함께 유쾌하게 그려냈다. 넥슨은 추후 ‘마술사편’도 케이블 채널을 통해 추가 방영할 계획이다.




▲ '피파 온라인 3' CF PC방편(상)과 학교편(하) (영상제공: 넥슨)

한편, 4일 '피파 온라인 3'에 업데이트되는 월드 레전드는 세계 축구사에 족적을 남긴 각국의 축구스타를 게임 속 가상의 선수로 구현한 콘텐츠다.

'피파 온라인 3'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