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기동전사 건담 목마의 궤적, 예약 판매 실시

▲ `기동전사 건담 목마의 궤적` 국내 정식발매 버전 패키지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PSP용 함장대리 시뮬레이션 `기동전사 건담 목마의 궤적` 을 2012년 1월 26일에 발매하고, 24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 목마의 궤적` 은 일년전쟁을 무대로 한 함장대리 시뮬레이션이다. 플레이어는 제13독립부대의 함장, 브라이트 노아의 입장이 되어 원작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전황은 부대의 편성에 따라 크게 바뀐다. 소대는 최대 3기까지 편성할 수 있으며 편성방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AI커맨드가 달라진다. 여러 소대를 운영하게 되므로 공격형, 지원형, 거점제압형 등 다양한 타입의 소대를 편성하여 전황을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전투를 하지 않는 탐색기와 지원기 등도 편성을 해야 하며 화이트 베이스의 승무원도 편성할 수 있다. 지원형과 거점제압형 소대를 편성한다면 하이퍼 바주카와 같은 사격계 무기, 공격력을 중시한다면 건담 해머 등 소대편성에 따라 커맨드의 차이를 이용한 무장교체를 하는 것도 하나의 전술이다.

호위를 사용하면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것은 호위할 유닛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따라가는 시스템이다. 호위대상을 이동시키면 자동으로 따라가기 때문에 하나의 소대에게 일일이 명령을 내릴 필요가 없다.

본 게임의 예약판매는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인트라링스의 로고가 인쇄된 PSN 카드 3,000원권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목마의 궤적'은 퍼스트 건담에서 그려진 '일년전쟁'을 무대로 한 함장대리 시뮬레이션이다. 스토리의 중심은 화이트 베이스이며 퍼스트 건담의 원작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시스템을 채용하여 플레이어가...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