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쏴도쏴도 끝없는 좀비들` 스마트폰 게임 좀비스트리트

/ 1


▲ 1월 말 국내 오픈마켓을 통해 서비스 되는 `좀비스트리트` 실기 영상


조이모아가 국내 오픈마켓을 통해 좀비 디펜스 게임 ‘좀비스트리트’를 서비스한다고 16일 밝혔다.

‘좀비스트리트’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게임으로, 최근 트랜드인 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기존 디펜스 장르의 재미요소 외에 추가적인 슈팅게임의 요소를 더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특히 게임 초반 캐릭터 1명을 시작으로 레벨 업 및 무기 강화를 통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스테이지가 진행 됨에 따라 캐릭터 추가를 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조이모아의 자체 소셜플랫폼인 ‘지미닛’을 통해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소셜 플랫폼 `지미닛`은 2012년 1분기 오픈 예정으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친구 등록 및 랭킹, 업적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 후 리뷰 작성만으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백화점 상품권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그 외 사전 예약 및 퀴즈풀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좀비스트리트’는 국내 오픈마켓에 1월 말 공개될 예정이며, 구글 마켓과 국내 iOS 버전으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