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거상, 겨울방학 이벤트 실시

조이온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중인 경제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www.gersang.co.kr)’에서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기념한 ‘거상 겨울방학 이벤트: 아싸! 겨울방학이다’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1월 31일까지 9주간의 기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대적인 신규 회원을 유치함은 물론 기존 게이머들에게 신선하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겨울방학 이벤트는 ‘대결 산타vs유령산타’, ‘신규 2차 장수 이벤트’, ‘내 캐릭명을 바꿔주셈’, ‘산타의 선물상자 1+1을 잡아라’, ‘거상 가맹점 겨울특집 이벤트’ 등 총 5가지의 풍부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로 ‘대결 산타vs유령산타’는 우선 ‘이벤트 참여하기’를 선택, ‘서신’과 ‘귀환부적 아이템’을 전달 받은 다음 이를 갖고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된 NPC인 ‘정체불명의 호랑이’를 찾아가면 된다.

호랑이는 산타에 얽힌 이야기를 하며 다양한 임무를 내리는데, 이를 해결한 게이머들에게 개발사 측은 게임 내에서 요긴하게 사용될 액세서리 아이템인 ‘산타 반지’와 ‘유령 산타 반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신규 2차 장수 이벤트’는 우선 보유하고 있는 용병 캐릭터를 새롭게 적용된 신규 2차 장수로 전직하는 것이 우선적인 조건. 개발사 측은 각 서버 별로 2차 장수의 레벨을 가장 높이 달성한 게이머 3명에게 ‘귀화의 서약’과 같은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성장시키고 있는 신규 2차 장수의 레벨을 모두 합해 80 이상을 달성하거나 장수들을 성장시키는 성장 과정 또는 노하우를 작성하는 ‘성장기’를 보내오는 게이머들에게 고급 아이템을 선사한다.

‘캐릭터-상단명 변경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세 번째 이벤트인 ‘내 캐릭명을 바꿔주셈’은 자신의 캐릭터명에 얽혀있는 재치 있거나 또는 억울했던 사연을 보내준 게이머들 가운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을 추첨, 해당 아이템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네 번째로 선보이는 ‘산타의 선물상자 1+1을 잡아라’는 이벤트 기간 내에 거상 상점에 마련된 선물 상자 아이템을 구매하면 예쁜 산타복과 함께 게이머들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것. 상자에 따라 최고급 수준 또는 평범한 가치를 지닌 아이템이 나오는 등 일정한 확률로 변경된다.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거상 가맹점 겨울특집 이벤트’는 ▲ 가까운 거상 회원 PC방에서 게임에 접속, 1시간 이상 게임을 하면 ‘거상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거상인이여~~프리미엄 PC방으로 오라’와 ▲ PC방에서 거상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발사에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거상 가맹점 사진 콘테스트’, ▲ 이벤트 기간 내 거상 플레이 타임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PC방을 선정해 마일리지와 가이드북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PC방 전용 이벤트’, ▲ 일반 가맹점 가운데 거상 플레이타임이 200시간이 넘는 PC방의 경우 ‘거상 프리미엄 PC방’으로 등록해주는 ‘플레이타임 200시간에 도전하라’ 등 총 4가지의 서브 이벤트로 구분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www.gers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