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드래곤플라이, 스카이737 시작으로 퍼블리싱 진출

/ 1

드래곤플라이(www.dragonflygame.com)는 토리소프트가 개발한 스카이다이빙게임 `스카이737`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 퍼블리싱 진출을 선언했다.

스카이737은 지난 해 드래곤플라이가 지분 투자한 게임회사 토리소프트에서 개발한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으로 드래곤플라이는 국내외 판권을 확보하고 현재 사내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3월초 클로즈 베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토리소프트의 ‘스카이737(가칭)’ 는 국내 최초 스카이다이빙을 소재로 한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으로 비행기에서 자유 낙하하여 착지지점까지 도달하는 게임방식으로 목적지 도착까지 장애물을 피하거나 공중 연기 등을 통한 다양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첫 퍼블리싱 계약을 프로젝트 투자가 아닌 지분투자 방식으로 진행함으로써 개발사에 대한 안정적인 게임 개발지원으로 개발 역량을 최대화하고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원만한 관계유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의 명가로 인정받고 있는 드래곤플라이가 FPS 게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을 통해 게임전문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올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 이를 위해 철저한 서비스 준비와 다양한 컨텐츠 확충을 통해 유저와 개발사에게 인정 받는 게임 퍼블리셔가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