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쾌적한 플레이 위해… ’아이온’ 신규 마스터 서버 ‘바사르티’ 오픈

/ 4

▲ '아이온' 세 번째 마스터 서버 '바사르티'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9일(화), '아이온'에 세 번째 마스터 서버인 '바사르티'를 추가로 오픈했다고 전했다.

'아이온' 마스터 서버는 검성과 수호성, 궁성, 살성, 마도성, 정령성, 치유성, 호법성까지 총 8개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서버로, 최고 레벨은 45로 제한된다. 더불어 유저 간 제한 없이 모든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고, 시공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기존에 열린 '타하바타'와 '루드라' 서버에 많은 유저들이 몰리면서, 대기열이 발생해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세 번째 서버 '바사르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바사르티'에서도 기존 마스터 서버와 동일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10일(수)부터 초기화 없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아이온' 마스터 서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