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예당온라인, 오디션2 판권 획득

/ 1

예당온라인(www.ydonline.co.kr)이 `오디션`에 이어 `오디션2`의 판권을 획득했다.

예당온라인은 지텐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개발중인 오디션2의 국내 및 중국, 일본, 대만 등 가장 매출 규모가 큰 중요 온라인게임 시장에 대해 판권을 취득했다.

이 중 중국은 이미 나스닥 상장업체이자 선두 게임회사인 더나인과 계약을 맺었으며, 더나인의 마케팅 및 서비스 능력을 바탕으로, 중국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작 오디션을 능가하는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전세계 10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오디션은 현재 1억 2천만명이 넘는 회원과 1백만명이 넘는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게임이다.

예당온라인 국내사업본부 이석재본부장은“예당온라인은 지난해 오디션의 성공으로 전년대비 실적이 600%가 넘는 초고속 성장을 달성했다”며, “전세계 10개국에서 오디션을 최고의 한류게임으로 성공시킨 노하우와 개발사와의 튼튼한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전작의 매출과 이익을 훌쩍 뛰어넘는 오디션2의 성과를 자신한다”고 말했다.

오디션2로 유명 퍼블리셔에게 국내 판권료로만 100억원을 제안 받기도 했던 개발사 지텐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김기영대표는 “이번 계약은 예당온라인의 검증된 서비스 능력과 해외 퍼블리싱 능력을 높이 사서 이루어지게 된 것”이며, “예당온라인과는 향후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함께 하며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텐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개발중인 오디션2는 전작과 다른 요소를 투입해 게임성과 재미가 증가되었고, 커뮤니티 및 그래픽 등 게임 외적인 측면도 한층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또한, 전작과 차별화되면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방식들이 다수 구현될 예정이다.

올 연말 공개를 목표로 개발중인 오디션2는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