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SUN컵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개최

/ 1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FPS 게임 `스페셜포스`의 `태양의 맛 SUN.컵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가 오는 7월 11일(수)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주간 진행된다.

총 5,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태양의 맛 SUN.컵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은 각 조에 여성선수 1명을 반드시 포함해야 하는 기존과는 다른 방식을 도입하였으며 그 동안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남 녀 혼성 8개팀이 본선경기에서 진검승부를 보? ㈐?/SPAN> 예정이다. 또한, 이번 리그에서는 각 팀의 핵심멤버인 여성선수들이 개인! 전을 통해 조 지명을 하는 이벤트전과 부산에서 대규모 클랜 랜파티를 겸한 결승전을 진행하여 마스터리그만의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8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첫 경기에서는 조지명식 이벤트전으로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각 팀의 핵심멤버인 여성선수들이 개인전 경기 결과에 따라 조 지명 우선권을 획득 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으며, 8명의 선수들은 데저트캠프, 상하이, 미사일 총 3개 맵에서 각각 Kill, Death를 먼저 달성하는 선수가 우승을 하는 방식의 개인전을 펼쳤다. 이날 Again BK, 카리브, 구미연합(Re. Heaven), ARP Funcity, Or’, BMF Sound, nL, Sky Core 총 8팀이 조 지명을 통해 토너먼트 리그 조를 결정하고 15일 본격적인 경기 레이스에 돌입한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SUN.컵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의 진행과 함께 ‘썬& 스페셜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의 썬 패키지를 스페셜포스 특별 패키지로 바꾸고 전국의 마트, 편의점에서 ‘썬& 스페셜포스’ 과자를 구입하는 10,000,000명의 소비자에게 스페셜포스 미공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국의 건빵 PC방에 2,000 박스의 썬과 2,0000장의 포스터를 제공하고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태양의 맛 SUN.컵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은 7월 1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8주간 매주 수요일 온게임넷채널을 통해 저녁 6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