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1억 종류 조합 가능, ‘건담 브레이커 2’ 18일 정식 발매

/ 2

▲ ‘건담 브레이커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 2'를 18일 PS3와 PS비타로 발매했다고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 2’는 2013년 발매한 ‘건담 브레이커’의 속편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파괴’와 ‘수집’, ‘창조’에 초점을 맞췄다. 적에게 건담 프라모델 부품을 빼앗아 자신의 기체를 개조할 수 있으며, 부품 성장 시스템을 통해 강화도 가능하다. 

게임 내에는 100대 이상의 건담 프라모델이 등장하며, 100억 가지가 넘는 파츠 편성 패턴을 통해 자신만의 오리지널 기체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메가 라이더나 베이스 자바와 같이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 가능한 장비들도 등장하여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건담 브레이커 2’는 전작과 다르게 지구와 우주를 무대로 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신규 캐릭터로는 ‘레아’, ‘쇼우마’, ‘카레비’ 등이 등장하며, 이들의 디자인은 ‘기동전사 건담 더 오리진 푸른 눈동자의 캐스발’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토부키 츠카사’가 담당했다. 

이외에도 전작 ‘건담 브레이커’의 데이터가 존재하는 경우, 수집해둔 파츠 중 일부를 ‘건담 브레이커 2’로 인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무료 추가 미션을 공개할 예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공개될 미션에 등장하는 기체는 아래와 같다.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2”는 18일 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건담 브레이커 2'는 건담 프라모델을 소재로 삼은 액션 게임 '건담 브레이커'의 정식 후속작이다. '초절진화'라는 콘셉에 맞춰 개발된 '건담 브레이커 2'에는 100억 가지가 넘는 파츠 편성 패턴을 보유하여 1...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