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오퍼레이션7, 프리 오픈베타테스트 돌입

/ 1

엠게임은 온라인 FPS게임 ‘오퍼레이션7(http://operation7.mgame.com/)’에서 8월 31일부터 프리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한다.

‘오퍼레이션 7’은 엠게임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FPS 게임으로, 실감나는 전투와 맵,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무기 조합 시스템 등이 강점으로 이미 2차례에 걸쳐 진행된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정식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새로운 디자인의 UI를 선보인다. 또한, 3종의 신규 무기를 추가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신규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맞아 ‘오퍼레이션 7’에서는 용산맵, 광안터널맵에 이어 부산의 명물인 광안대교 맵을 업그레이드하여 공개한다.

개발사인 파크 E.S.M의 이해원 대표는 “그 동안 오퍼레이션 7의 테스트에 참여해 좋은 의견을 주신 유저들의 바램을 적극 수용하여 보완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퍼레이션 7’의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는 8월 31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15세 이상 엠게임의 계정을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게임에 접속하여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파크이에스엠
게임소개
'오퍼레이션 7'은 팀 단위로 전략을 짜 미션을 수행하는 데 의미를 둔 FPS 게임이다. '오퍼레이션 7'에서 플레이어는 실제 도시를 배경으로 한 맵과 개성 있는 타격감, 야시경 모드 지원, 실제와 같은 총알 튕...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