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피파온라인2, 4일부터 프리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는 `피파온라인2`의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피파온라인 2`는 기존 피파온라인이 가지고 있는 게임성을 기반으로 한층 강화된 시스템과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무장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국내 온라인 축구 게임 중 유일하게 FIFA(국제축구연맹) 라이선스를 획득해 전세계 2만여 선수와 31개 리그, 575개 클럽, 37개 국가대표를 실제와 똑같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사실감이 극대화된 생생한 그래픽과 파워풀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FIFA07의 물리엔진을 적용해 실제 월드컵 중계방송을 보는듯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지난 1년여의 `피파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선수영입 방식과 성장시스템을 도입하며 온라인게임으로서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최관호 대표는 “강력한 게임엔진과 피파온라인의 서비스를 통해 얻은 노하우가 결합된 피파온라인 2에서 실제 축구에 가까운 플레이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피파온라인 2을 기다렸던 수 많은 유저들을 위해 안정된 서비스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리오픈베타서비스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를 방문해 로그인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은 콘솔 버전 '피파'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의 커리어 모드와 매치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치 모드는 다른 유저와의 1:1 대결 뿐 아니라 2:2 대결, 토... 자세히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