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피파온라인2, 로스터에 이청용과 설기현 등장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온라인 2)’에서 전 세계 축구 리그와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11월 초에 반영될 신규 로스터는 최신 선수 이적 현황과 구단의 소속 리그 변동 등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각 구단의 유니폼이 게임 안에 반영되고, 선수들의 외모도 최근 모습에 맞게 변화시킬 계획이다.

게이머들의 기대치가 높은 선수 이적 부문에서는 유명 선수들의 소속팀 변동 사항 반영뿐 아니라, 신규 선수 3천 1백여 명이 함께 등록될 예정이다.

우선 2009 여름 이적시장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카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결과를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7번째 한국인 프리미어리거가 된 볼튼 원더러스의 이청용과 풀햄FC로 복귀한 설기현 선수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FC 바르셀로나로), 사무엘 에투(인터 밀란), 카를로스 테베스(맨체스터 시티) 등의 이적 현황도 모두 반영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류상수 팀장은 “앞으로도 실제 축구와 같은 사실적인 재미가 극대화될 수 있는 적시적인 로스터 업데이트에 주력할 계획이다”며, “이는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전 세계 유일의 FIFA공식 인증 온라인 축구게임인 피파온라인2의 위상도 강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 2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은 콘솔 버전 '피파'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의 커리어 모드와 매치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치 모드는 다른 유저와의 1:1 대결 뿐 아니라 2:2 대결, 토... 자세히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