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Xbox360용 기어스 오브 워, PC버전 발매

/ 4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360용으로 발매된 ‘기어즈 오브 워’를 윈도우 XP와 비스타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PC버전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어즈 오브 워’는 기존 슈팅 게임이 지니고 있던 개념을 바꿔버린 대작 타이틀. 3인칭 전술 슈팅 게임인 이 타이틀에서 이용자는 마커스 피닉스의 역할을 맡아 게임을 즐기게 된다.

‘기어즈 오브 워’는 에픽 게임즈에서 개발한 언리얼 엔진 3.0을 활용해 영화 같은, 고화질 비주얼을 창조함으로써 진정한 차세대 게임의 지평을 열고 있다. 게이머는 아름답게 표현된 인터랙티브한 환경과 뼈와 살로 이루어진 듯한 착각이 드는 생생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공개되는 5개의 챕터와 3개의 멀티플레이 맵, 멀티 플레이 모드와 게임을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편집할 수 있는 편집기 모드를 추가 하였으며, Xbox LIVE 마켓플레이스(Xbox Live marketplace)의 모든 플레이 가능한 다운로드 콘텐트를 수록하였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 디바이스 디비전(EDD) 김대진 상무는 “기어스 오브 워의 윈도우용 게임 발매일을 손꼽아 기다려준 소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어스 오브 워를 비롯하여 비바 피냐타,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그리고 에이지오브 엠파이어 등 다양한 윈도우용 게임을 출시하며 겨울 패키지 게임시장을 뜨겁게 달구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해외 유명 언론으로부터 30개 이상의 ‘Game of the Year’를 수상한 ‘기어스 오브 워’는 한국 게이머를 위해 자막한글화를 이뤘으며 ‘청소년이용불가’등급, 가격은 4만5천원(부가세포함)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기어스 오브 워'는 '세라'라는 행성을 무대로 생존을 위해 '로커스트 호드'와 전투를 벌이는 전 COG 병사이자 전쟁영웅 '마커스 피닉스'의 이야기를 그린 TPS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활용한 고화질 비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