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타르타로스 온라인, 24일부터 1차 CBT 실시

/ 1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르타로스 첫 번째 게임 시사회인 1차 CBT에 참여할 유저들은 17일부터 모집한다. ‘게임 시사회’라는 명칭이 보여주듯, 타르타로스의 시나리오는 각 비공개 테스트 마다 일정 부분씩 공개되고, 그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유저들은 마치 로드무비를 시리즈로 보는 듯한 즐거움을 가지게 될 것이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MORPG와 대전액션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들코어 RPG로, 처음에는 PRG모드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일정 레벨 이상이 되면 액션 대전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장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방대한 시나리오로 촘촘하게 이어지는 다양한 퀘스트, ▶4개의 버튼 만으로도 화려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는 쉬운 조작법, ▶총 9개의 캐릭터(1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5명의 캐릭터 공개)가 각각 확연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에 위메이드 사업개발 본부 노철이사는 “영화처럼 감성을 자극하는 퀘스트 시나리오와 쉽지만 손맛이 느껴지는 조작 감이 더해져 여성, 남성 유저 모두 좋아할 만한 게임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