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오픈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퍼블리싱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이 오늘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 한다.

이번 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실시되는 ‘첫 번째 게임 시사회’ 에 앞서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관련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미리 볼 수 있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시나리오가 강화된 게임답게 각 ‘게임 시사회’ 때 마다 스토리가 일정 부분씩 공개되고, 그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마치 로드무비를 시리즈로 보는 듯한 즐거움을 가지게 되는 게임이다.

공식 홈페이지 또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추구하는 영화 같은 감수성을 담기 위해 ‘첫 번째 게임 시사회’ 에서 공개 될 시나리오 에피소드에 연관된 이미지를 메인 페이지에 사용하였다.

특히, 파란 하늘 배경에 비밀을 간직한 여인인 “이실리아”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감성적인 느낌을 강조하였고, 게임 이미지와 캐릭터 정보 등을 자세하게 실어 높은 게임 완성도를 보여준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라며, “덧붙여 MORPG와 대전액션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이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 (http://tartaros.wemade.com)을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