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블루사이드 신작 `프린세스 파자마`, iOS로 출시

/ 1

▲ `프린세스 파자마`의 소개영상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개발사로 유명한 ‘블루사이드’에서 iOS용 액션 디펜스 게임 ‘프린세스 파자마’를 출시했다.

‘프린세스 파자마’는 횡스크롤 디펜스 장르를 베이스로 하며,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더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몬스터인 ‘몬왕’에게 납치당한 ‘파자마 공주’를 구출해 마을로 귀환하는 주인공이며, 기사캐릭터의 액션 콤보와 여러 종류의 아군 유닛을 활용하여 적을 상대해야 한다. 각 스테이지의 관문을 차례로 무너뜨리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몬스터와 보스가 등장한다.

레벨 개념이 있어 스킬을 습득한 뒤 기술을 조합하여 타격이 가능한 `액션 콤보` 공격이 가능하며. 유닛의 소환 순서와 육성 방법에 따른 전략적 요소는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조 캐릭터인 ‘파자마 공주’는 플레이어가 ‘몬왕’으로부터 지켜여 할 대상으로, 주인공을 회복시켜 주거나, 공격력 및 방어력을 상승시켜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게 된다.

‘프린세스 파자마’는 다양한 유닛이 등장하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플렛폼의 장점을 살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린세스 파자마’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rincessPAJAMA)을 함께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