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리니지2, 신규 업데이트 ‘그레시아 파트1’ 프리뷰 사이트 오픈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2의 ‘그레시아(GRACIA) 파트1 발표회’를 앞두고 8일 프리뷰사이트를 오픈한다.

프리뷰 사이트에는 ‘리니지2’ 게임 출시 5주년을 맞이하여, 2008년 ‘리니지2’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보여 줄 ‘그레시아 파트1’의 모습과 개발/사업팀장의 기획의도와 고뇌 그리고 미래비전을 보여 줄 동영상 인터뷰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레시아 파트1’은 올 해 계획된 3번의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부스트 업 퀘스트를 통한 빠른 성장과 새로운 인스턴트 던전 카마로카 및 활력시스템 등이 추가되어 언제 시작해도 부담없이 ‘리니지2’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의 큰 지지와 흥미를 모으고 있다.

또한, 사냥터인 크루마탑이 전면 리뉴얼되어 격수 캐릭터에겐 즐거운 사냥을 제공하고, 동시에 파티형 스킬이 조정되는 됨으로써 오랫동안 리니지2를 즐겼던 고객들의 추억을 상기시키는 것과 동시에 큰 호응이 예상된다.

신효정 리니지2 사업팀장은 “이번 ‘그레시아 파트1’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쉽고 빠른 성장에 대한 재미에 초점을 두었으며, ‘리니지2’게임 출시 5주년을 맞이하여 차별화된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와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레시아 파트1’은 4월 18일 발표회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며, 발표회 참석은 리니지2 공식홈페이지(www.lineage2.co.kr)에서 오늘부터 13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