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우라 킹덤, 40인 협동 콘텐츠 ‘천공의 탑’ 업데이트 일정 공개

/ 1

▲ '아우라 킹덤' 천공의 탑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아우라 킹덤'의 신규 PvE 콘텐츠 ‘천공의 탑’이 30일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세인트 나비아 성 서북쪽에 위치한 ‘천공의 탑’은 마법과 기계학의 결합품으로 고서적, 갑옷, 무기 등 중요 아이템이 보존되어 있는 장소다. 층수가 높을수록 보관된 성물이 점점 오래되고 강대해지며, 침입자를 막기 위해 1층부터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 때문에 지혜와 힘을 겸비한 가이아 사자만이 이곳을 통과 할 수 있다.

‘천공의 탑’은 60레벨 이상 유저 40명이 팀을 이뤄 참여해야 한다. 또 상시 진행되는 것이 나이라 토요일과 일요일 정해진 시간 대에만 입장할 수 있다. 입장은 세인트 나비아 성의 바바마 NPC 혹은 바람의 초원, 망각의 숲, 빛나는 사막의 포탈 지점 옆의 ‘천공의 탑’ 전송사 NPC를 통해 가능하다. 

‘아우라 킹덤’은 애니메이션 느낌이 강한 그래픽과 개성 있는 스토리라인, 이용자 친화적인 게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진행을 돕는 NPC ‘가디언’이 각 캐릭터마다 하나씩 따라붙어, 게임 속 말동무 역할은 물론 전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한다. 레벨이 높은 ‘가디언’은 플레이어와 연계스킬도 펼칠 수 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한국 게임 이용자들의 지루함을 달래줄 것.”이며, “이번에 공개 되는 신규 컨텐츠 ‘천공의 탑’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우라 킹덤’ 게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