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고스트X, 감추어졌던 미궁이 열리다

/ 1

제이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21세기 RPG `고스트X`가 4일과 6일, 이틀에 걸쳐 ‘잊혀진 미궁’ 미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는 클로즈베타테스트 기간 중 이루어진 것으로, 10일이라는 비교적 긴 기간 동안 테스트가 진행되는 만큼 유저들의 관심도를 다시 한번 이끌어내기 위함이다.

`고스트X`는 21세기 생체무기실험의 폭발사고로 나타난 요괴병기와 함께 마천루에서 요괴와의 결전을 한다는 세계관을 갖고 있으며, 미션과 퀘스트를 통해 스토리를 완성해 갈 수 있다.

지난 4일(일) 첫 공개된 ‘미궁_악마의 발톱’ 미션은 특정 레벨에 이른 게이머에게만 공개됐다. 게임의 스토리상 요계와 인간계를 이어주는 통로의 역할을 하던 미궁이 열리면서, 이로 생긴 균열로 미궁을 헤매는 수 많은 요괴들과 대결하게 된다. 1급 요괴의 출현으로 한 층 더 강력해진 요괴의 힘에 맞설 수 있으며, 화려한 액션과 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

또 금일(6일) 테스트 시간에 맞추어 추가 미션인 ‘미궁_홍염’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요괴 병기 등 다양한 컨텐츠 및 시스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궁’을 클리어 하게 되면 레어 아이템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고스트X`의 장지웅 PD는 “비공개 테스트 기간 중에도, 열심히 게임을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에게 늘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테스터이기 이전에 게임 유저로서 충분히 즐길만한 게임 컨텐츠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전했다.  

이 밖에 ‘미궁’ 미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x.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고스트X'는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강력한 '요괴병기'를 활용하여 통쾌한 액션과 진화, 변신, 합체의 다양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다. '미션 베이스 던전'과 '익스트림 클로즈 뷰' 시스템을 지원하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