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서든어택의 새로운 목표물, 이제는 보급품 차량이다!

/ 1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서든어택`이 신규맵 ‘시티 캣’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시티 캣’은 폭파미션 맵으로 오밀조밀한 지역 구조가 특색. 그런 만큼 골목골목에서 언제 튀어나올지 모르는 적의 모습에 긴장감이 더하며, 또한 좁은 공간에서의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되는 맵으로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시티 캣’은 동북아시아의 열도 지역으로 전형적인 신흥 상업지역의 모습을 하고 있다. 넓은 듯 하지만 건물들이 빼곡해 오밀조밀해 좁은 공간이 많은 것이 특징.

블루팀은 보급품을 싣고 있는 차량을 안전하게 지켜야 하며, 레드팀은 이 차량을 폭파해야 하는 미션이다. 1라운드 1라이프 미션 방식으로 라운드 당 3분의 플레이 타임이 주어지며, 최소 3라운드에서 최대 9라운드까지 가능하다. 대결방식은 1:1에서부터 최대 8:8 팀전으로 경기를 펼칠 수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차장은 “이번 신규 맵 추가로 서든어택은 총 26개의 맵을 갖추게 됐으며, 폭파미션 맵으로도 11번째에 해당하는 것으로 게이머들이 전장지 선택폭을 더욱 넓혔다”며 “서든어택 4차 리그가 막을 내렸지만, ‘E-Stars’와 ‘챌린저리그’ 등으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든어택의 웨어하우스 맵을 그대로 오프라인으로 옮겨놓은 서바이벌 대회장이 지난주 인제에서 일반인들에게 공개됐으며, ‘제2회 LG데이콤배 서든어택 챌린저리그’도 지난주부터 본격적인 리그에 돌입해 온오프라인에서 그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시티 캣’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