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2, 신규 정글맵 `헤비레인` 첫 공개

/ 4

▲ 스페셜포스2 신규 정글맵 `헤비레인`


CJ E&M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2`의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새로운 맵과 무기를 공개했다.

먼저, 신규 맵 헤비레인(Heavy Rain)은 중국과 베트남 국경 지대의 폭우가 쏟아지는 정글을 배경으로 제작된 점령전 전용 맵이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점령전은 제한 시간 동안 특정 지역에 위치한 3개의 점령지를 차지해,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모드로, 돌파모드만큼 팽팽한 긴장감을 제공한다.

또, 권총 SIG P226과 함께 공개된 파마스(FAMAS)는 일반 소총과 달리 탄창이 방아쇠 뒤쪽에 위치한 불펍(Bullpup) 소총으로, 총 길이가 짧고 가벼워 특수부대원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랜전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클랜전 자동 매칭’ 시스템과 주무기에 부착하는 강철 태그가 추가됐고, 탈취 미션만 할 수 있던 ‘상하이’ 맵을 개인전 모드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돌파모드에 이어 새로운 게임모드인 점령전을 공개했다”며, “캐릭터가 직접 강을 건너고 케이블카를 타는 등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만큼, ‘헤비레인’ 맵에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컬러코드명’과 ‘주무기탄창+1’ 등 캐쉬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페셜포스2`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