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트릭스터, 통합 서비스 뒤에 동접 2배 상승

/ 1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하고 SK텔레콤과 함께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www.trickster.co.kr)`가 지난 18일 신규 서버 ‘돈 주반니’를 오픈 한 이후, 동시 접속자수가 2배 이상 상승했다고 밝혔다.

9월 12일 통합 서비스를 선언한 ‘트릭스터’는 홈페이지 전면 개편, 신규 서버 오픈, 대규모 이벤트 진행에 이어 신규 퀘스트 및 아이템을 추가하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10월에는 새로운 지역인 ‘심연’을 공개할 예정으로 지속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공격적인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트릭스터’는 이러한 분위기 급 상승세를 이어 더욱 활기찬 게임 내 분위기 형성을 위해 25일 스노우힐 지역 퀘스트 29종 추가, 신규 장비 추가 및 업그레이드 등을 업데이트했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김동석 PM은 “트릭스터의 새로운 모습에 유저 여러분이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 드린다. 더욱 적극적으로 유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덧붙여 트릭스터 새 단장을 기념하여 부족하지만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모험가 구출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되찾으셨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릭스터’는 통합 서비스 시작과 함께 새 출발을 기념하는 의미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팟 터치, 미키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상품을 얻을 수 있는 ‘트릭스터 정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트릭스터’의 특징인 드릴 시스템을 활용하여 땅을 파면 1레벨인 유저도 상품 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 공식 홈페이지(www.trick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트릭스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감성과 시각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린 캐주얼 MMORPG다. 슈퍼 모델과 국립 도서관 사서, 공학도인 엔지니어, 만능 스포츠 걸 등 독특한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