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로드무비RPG 타르타로스 온라인, 프리 오픈을 맘껏 즐겨라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로드무비 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이하 타르타로스)`이 오는 21일부터 ‘프리오픈을 즐겨라’ 이벤트 시리즈를 실시한다.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감상문 쓰기”, ▶ “ 타르타로스 가로세로 퀴즈퀴즈”, ▶ “에르테일마켓 할인점을 찾아라”, ▶ “블루문의 공지레터”로 구성되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감상문 쓰기’는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그에 대한 감상문을 작성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하여 `타르타로스` 매니아들에게 인기있는 ‘이실리아 캐릭터 족자’와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가로세로 퀴즈퀴즈’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히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게임 내 우체통을 통해 운영자에게 사연을 보내면 공지를 통해 읽어주는 ‘블루문의 공지레터’와 게임 내 에르테일 할인점을 찾아가 1리루(게임 머니 단위)만 지급하면 고급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에르테일마켓 할인점을 찾아라” 이벤트도 기획되었다.

이에 이용자들은 홈페이지를 놀이터 삼아 자신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팬아트웍을 올리기도 하고 게임에 대한 평가글을 올리기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프리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 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타르타로스의 이용자들은 동영상에 잠깐 지나가는 시나리오컷을 봐도 다음 스토리를 유추해 게시판에서 토론을 할 만큼 스토리와 게임에 민감하고 적극적이다.”며, “이런 열성적인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게임이 되기 위해 이벤트도 이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고 전했다.

`타르타로스`는 21일과 22일 양일 동안 공개 서비스에 앞서 사전 공개 서비스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http://tartaros. wemade. com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