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타르타로스, 새로운 시나리오 젊은 크로모도의 우울 개봉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오픈 2주 만에 새로운 시나리오와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영화를 보듯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이용자와 게임 사이의 감성적 공감대가 형성되는 것이 매력인 MORPG로 비공개 테스트부터 정기적인 시나리오 추가로 하나로 연결된 스토리라인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오는 17일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그린델 마을’과 새 시나리오인 “젊은 크로모도의 우울”이 추가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은 이 시나리오를 플레이 하면서 신규 캐릭터인 ‘크로모도’ 를 영입 할 수 있다.

이번 시나리오는 아름다운 그린델 숲에 은거하고 있는 베일에 쌓인 어느 마법사가 원정대와 조우하게 되는 과정이 지난 스토리에 이어 펼쳐지게 되며, 이를 통해 총 9명의 원정대 중 7명이 게임상에서 공개 된다.

신규 캐릭터 ‘크로모도’는 원거리 마법에 특화된 캐릭터로 다양한 속성을 지닌 마법공격에 능력을 가지고 있어 이번 캐릭터 영입을 통해 좀 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본부장은 “매번 시나리오가 추가 될 때 마다, 이용자들은 드라마 시리즈 물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것이다.” 며, “오픈 후, 더욱 적극적으로 애정을 가져주시는 이용자 분들을 위해 이번 시나리오를 앞당겨 공개한다. 앞으로도 이어져갈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용자들은 이에 오는 17일부터 게임상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자세한 정보는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