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겟앰프드 시즌 2 매너 지킴이와 함께 건전한 게임 즐겨요

/ 1

윈디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액션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 2: 새로운 전쟁의 시작’의 공식 팬사이트에서 건전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공식 팬 사이트 매너 지킴이 캠페인”을 자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공식겟앰학교], [겟앰필름], [네이버 겟앰프드 공식카페], [겟앰프드 콤보수록 카페] 등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 공식 팬 사이트는 총 4개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들 팬 사이트 카페는 유저들이 직접 만들고 이끌어가는 자발적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팬 사이트 운영자들은 최근 유저들을 위해 새로운 모습으로 재 탄생한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 이 활성화 되길 바라는 의미로 캠페인을 기획하였으며, 겟앰프드 시즌 2 는 이들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공식 팬 사이트 매너 지킴이 캠페인은 ▶나는, 공겟인이다(공식겟앰학교 人) ▶나는, 불법프로그램의 유혹을 뿌리친다. ▶나는, 플레이 시작 전 먼저 인사한다. ▶나는, 욕설 및 타인을 비방 하지 않는다. ▶나는, 초보자에게 전략, 조언을 할 줄 안다. ▶나는, 초보자가 실수해도 너그럽게 이해한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즐길 줄 안다. 등 총 7개의 재미있는 구호와 함께 진행 중이며, 이 구호는 현재 게임 내에서 입소문을 타고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또한, 4개 공식 팬 사이트는 초보자들을 위해 게임 플레이 방법과 공략 등 겟앰프드 시즌2에 관한 모든 사항을 친절히 알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김낙일 팀장은 “유저분들이 자발적으로 매너 지킴이 홍보대사로 활약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올바른 겟앰프드 시즌2 게임문화가 정착 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며, “항상 적극적으로 겟앰프드 시즌 2가 발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공식 팬 사이트 운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고 고마움을 피력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게임소개
'겟앰프드'는 3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전투 아이템(액세서리)를 이용하여 화려한 전투를 벌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강력한 스킨 편집 기능을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자기만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대전 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