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타르타로스, 대규모 업데이트 당주의 길 오늘 시작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의 대규모 패키지 업데이트 `당주의 길`을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 새 시나리오 당주의 길`, ▲ 새로운 마을과 사냥터, ▲ 신규 캐릭터, ▲ 각 캐릭터들의 신규 스킬 8개, ▲ 퀘스트 155종 이 추가되는 등 방대한 분량의 콘텐츠를 동시에 선보인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 때 마다 새 마을과 시나리오, 그리고 그와 함께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를 패키지 형태로 함께 선보이면서 스토리를 이어왔으며, 이번 세 번째 정기 업데이트 “당주의 길”에서는 특히,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원정대원 캐릭터 ‘루코’가 등장한다.

‘루코’는 귀엽지만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소녀 암살자 캐릭터로 이용자는 그가 속한 무사집단의 위기에서 벌어지는 감성적 에피소드를 확인 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성우로 잘 알려진 여민정씨가 목소리를 참여해 이용자들의 기대 역시 매우 크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타르타로스 온라인` 업데이트는 모든 신규 콘텐츠들이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업데이트되며, 드라마처럼 각각의 시나리오가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며 “이용자들은 패키지게임을 즐기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15일부터 신규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선물하는 ▲ “광랩 버닝! - 뉴비와 오비 무차별 지원” 이벤트와 함께 타르타로스에 대한 블로거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 “내가 바로 타르타로스 파워 블로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이번 “당주의 길” 업데이트 동영상 및 신규캐릭터 루코의 스킬 동영상, 등 모든 정보는 `타르타로스 온라인`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