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미르의 전설3, 아시아 넘어 세계 공략!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서비스중인 `미르의 전설3(http://mir3.wemade.net)`가 23일부터 30일까지 글로벌 통합 서비스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그 동안 `미르의 전설3`을 궁금해했던 전 세게 게이머들은 정식 공개에 앞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2003년 상용화를 시작해 올해로 서비스6주년을 맞게 되는 `미르의 전설3`는 동양적 그래픽과 캐릭터 간 탄탄한 밸런싱으로 `미르의 전설2`와 함께 아시아의 대표 무협MMORPG게임으로 손꼽힌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 오픈으로 현 서비스 진출 지역을 제외한 유럽, 북 남미,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모든 권역에서 `미르의 전설3`를 즐길 수 있으며, 위메이드는 이를 통해 세계시장에서 한국산 무협게임의 선전을 이끌겠다는 각오다.

이에, 한국은 향후 개발 예정인 추가 컨텐츠들이 제일 먼저 공개되는 테스트 거점지역이 되며, 빠르게 글로벌 서버에 적용 될 수 있도록 하는 일원화 시스템도 구축해둔 상태다.

특히, ▲간단한 조작법, ▲감칠맛 나는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밸런싱, ▲낮은 사양이라는 게임의 장점이 알려지면서 쉽게 학습할 수 있는 게임을 선호하는 유럽, 동남아 지역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를 총괄한 위메이드 해외사업본부 신민호 본부장은 “미르의 전설 시리즈는 아시아에서만 2억 명 이상 가입자를 보유한 대표적인 한류게임이다. 이제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공략하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3`의 글로벌 서비스는 4월 23일부터 30일까지 약 일주일 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관련해 공식 홈페이지는 21일 공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mir3.wemade.net)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