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타르타로스 온라인, 대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로드무비 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대만 퍼블리싱 업체 레이저 네트워크 테크놀로지(Lager Network Technologies Inc. / 이하 레이저)社 (대표 필립 창, Philip Chang)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아시아 도약에 나섰다.

위메이드는 게임의 현지화를 위한 기술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레이저 사는 대만과 홍콩 지역의 마케팅과 운영을 맡게 되며 양사는 올 4분기 대만 내 비공개 테스트 시작을 목표로 관련 현지 업무에 착수할 계획이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대만, 홍콩의 서비스를 맡게 된 레이저 사는 자체 게임개발과 중국게임들의 퍼블리싱을 통해 개발력과 서비스 능력을 동시에 인정받는 대만의 대표적인 메이저 게임업체로 한국업체와의 협력은 이번이 최초다.

레이저 사는 장기적 게임성, 몰입감, 그래픽 등 다양하게 분류된 자체적인 게임 평가체제를 사용하여 `타르타로스`를 분석한 결과 대만 및 홍콩 이용자들에게 상당한 흥미를 안겨줄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특히, 강력한 스토리가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계약 체결 배경을 밝혔다.

위메이드 해외사업본부 신민호 본부장은 “대만과 홍콩 이용자들이 게임의 스토리성에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어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예상한다. 향후, 현지 파트너 사와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밝혔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영화 같은 시나리오 모드와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상호 대전 모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감성적이고 유쾌한 액션 RPG로 지난 12월 국내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