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위메이드 폭스, 글로벌 홈페이지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프로 게임단 `위메이드 폭스`가 15일 글로벌 홈페이지(http://wemadefox.net)를 오픈한다.

위메이드 폭스는 스타크래프트, 카운터스트라이크, 워크래프트3 등 3개 e스포츠 종목을 운영하고 있는 프로 게임단으로, 장재호 와 이윤열 등 소속 선수들은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문으로 제작된 글로벌 홈페이지는 ▲게임단 연혁 및 소개 ▲경기 일정 ▲선수들의 각종 활동 사진 및 VOD ▲칼럼 및 뉴스 ▲커뮤니티 등으로 구성되며, 전세계 e스포츠팬들이 어디서나 위메이드 폭스의 소식을 접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인터넷 환경이 좋지 못한 곳에 거주한 팬들을 고려해 홈페이지 읽기 속도를 최적화 했으며, 번거로운 로그인 절차를 없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게 하는 등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해외 유력 e스포츠 사이트인 Replays.net, readmore 와 연계를 맺는 등 앞으로 글로벌 e스포츠 커뮤니티로서 기능을 강화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폭스` 김영화 단장은 “전세계 e스포츠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마련됐다”며 “위메이드 폭스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게임단이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